사우스파크 TV
 
 
 

Category : Category

601 Freak Strike
sptv 2007-01-02 20:48:51, 조회 : 6,343, 추천 : 173

601 Freak Strike

< Original air Date : 2002-03-06 >


 

 

  Download Script  :  Html   Pdf
 
 ※ 평가는 한번만 해주세요.
 ※ 덧글은 여러번 남기셔도 상관없습니다.
 ※ 평가없음은 평점계산에서 제외됩니다.




 



꼬마 딜도 아이크
10 왓 에버 2007-01-08
19:42:48



гεαρεг☆
7 흠...별로 느낀게 없었던.... 2007-01-21
02:00:17



R.Marsh
7 뭔가 장난친듯한 에피.. 그렇지만 재미는 있었다는.... 2007-02-05
20:46:32



이종혁
8 Maury 쇼 씹기? 재밌었음. 2007-02-07
19:31:07



8 턱및에 부..ㄹ (=_=카트맨 .._) 2007-02-10
09:00:22



ibell
9 케니대신 버터스넣어도 그럭저럭 되는듯 2007-02-21
12:19:15



궁상
4 왓에버..... 2007-04-09
15:58:39



7 미국의 오락프로그램에대한 신선한 풍자.
물론 저렇게 하지는 않지만..
2007-04-11
19:23:16



카트맨쵝오
2 이뭐병에피 2007-04-14
22:21:00



트윅
4 6시즌 최악에피 라고 보면 될 듯.. 2007-07-20
02:38:03



붉은낙원
9 응? 이 에피소드가 왜 여기에? 라고 생각한 에피소드.
버터스는 멋지단 말이지...
2007-08-05
11:56:11



바브레이디
6 이건 좀... 6시즌 초반 본격적인 사팍의 슬럼프의 시작을 알리는 에피 2007-08-06
23:49:44



배소영
8 엔딩이 너무 흐지부지 끝난듯. 카트맨의 분장이 인상깊어서 8점. ㅋㅋ 2007-08-26
01:37:49



7 통쾌했던 머레이쇼 까기 ㅋㅋ 2007-11-07
05:37:46



리미트
7 분장은 웃겼지만...그다지 감흥이... 2007-12-18
17:04:24



9 턱불X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김ㅋㅋ 2008-01-07
13:54:35



갈비뜯는스님
7 턱불알이라.. 그다지 재미있지도 않았고 2008-02-24
15:25:43



아이ㅋ
8 집에놀러온 친구와 함께 봤는데 정말 재미없다고 하더군요
왓에버만 기억난다는
사팍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이 에피는 무리인듯 하네요
자기꾀에 자기가 당하는 카트맨
버터스때문에 +1
2008-04-08
03:05:30



최지원
10 카트맨 ㅋㅋㅋㅋㅋㅋㅋ 2008-06-08
02:17:18



Mr.Slave
8 뭐 그럭저럭.. 2008-06-19
15:06:20



Kenneth
8 ㅋㅋ재미는 보통.. 저도 카트맨 왓에버에 높은점수! ㅋ 2008-08-17
21:05:33



4D
6 카트맨 쌤통이다 ㅋㅋ 2009-01-14
16:01:09



everlastfunk
10 활용방안 무궁무진 버터스 2009-02-27
00:28:03



비잉-
5 엔딩은 괜찮았지만 freak들을 상품으로 만들어버린 제작자들의 의도는 나빴다. 이것이 사팍식 개그지만 이러한 의도에 지쳐버린건 너무 오랜만에 사팍을 봤기 때문인지.. 2009-03-19
00:33:07



김똥
10 이거 재미있었음~ ㅋㅋ 2009-03-26
18:22:03



강희수
7 버터스의 가치가 점점 상승했다는 증거 2009-08-28
17:10:17



남쪽공원
9 뭐..그닥..?ㅋㅋㅋㅋㅋㅋㅋ 2010-01-26
18:21:10



그녀의청새치
9 나름 괜찮았던 에피.
카트맨이 엄마를 그렇게 사랑하는 지 몰랐다.
2010-04-06
01:20:47



Kula
7 점수를 정말로 후하게 매기는 편인데요

ㅇㅇ 카트맨만 아녔으면 맘에 안들었을 에피

참.. 왠만한건 참고보는데 이 에피는 아 보기도 힘들었고
2010-04-12
23:29:57



김가람
8 14분 쯤에 시즌 1에 나왔던 '태아를 머리에 달고있는 여자'도 나오네요 ㅋㅋㅋ 2010-07-10
22:32:41



6 버터스가 불쌍하기만 했던 에피...ㅡㅡ; 2010-12-09
16:35:42



8 비판성은 좋았으나 역시 재미가.. 2010-12-09
19:26:44



butterstotch
9 재미는 좀 떨어졌지만, freak들이 연설에서 자신들을 보면서 그렇지 않은것에 즐거워하는
일반인들이 그들을 대우해줘야한다는 내용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2011-01-12
20:02:05



littledevil
8 샨탈 ㅋㅋㅋ
큰 재미는 없었지만 나름 의미있는 에피
2011-05-27
02:03:17



littledevil
그리고 낫 케니 ㅋㅋㅋ 2011-05-27
02:05:15



토리토로
7 낫 케니 ㅠㅠ 버터스가 의외로 잼있네요 ㅎ 2011-09-28
03:05:25



하루쫑일
8 귀엽고도 불쌍한 버터스..ㅠㅠ 2012-09-18
13:22:10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602 Jared Has Aides [37] sptv
다음글▼ 514 Butters' Very Own Episode [73] sptv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