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TV
 
 
 

Category : Category

407 Cherokee Hair Tampons
sptv 2007-01-02 20:48:51, 조회 : 5,837, 추천 : 199

407 Cherokee Hair Tampons

< Original air Date : 2000-06-28 >


 

 

  Download Script  :  Html   Pdf
 
 ※ 평가는 한번만 해주세요.
 ※ 덧글은 여러번 남기셔도 상관없습니다.
 ※ 평가없음은 평점계산에서 제외됩니다.




 



토마
9 그럭저럭.. 2007-01-15
13:43:45



гεαρεг☆
9 카트맨......안습 ㅠㅜ 2007-01-28
02:30:14



R.Marsh
7 결말이 불완전한거 제외하곤 다 재미있어요 ㅎㅎ 2007-02-05
20:30:45



이종혁
8 케니의 분노가 아주 감동적임. 2007-02-07
15:38:15



MadWorld
10 카트맨 때문에 만점.그의 노노노 송은 압권!
노노노노노 노노노노
노노노 노노노노 노노노 노노
2007-02-12
02:49:18



그레텔
10 앗, 저 이거 졸라좋아하는에피소드라는 ㅋㅋㅋㅋ 2007-03-31
16:27:36



10 이걸보고 미국인들이 똑똑해졌으면 -ㅁ-a
ㅋㅋㅋ
2007-04-02
19:59:01



트윅
10 게리슨의 연애소설ㅋㅋ
xx라는 단어가 6083번 나온다죠 ㅋㅋㅋ
2007-04-06
04:15:55



궁상
10 케니 안습 ㅜㅜㅜㅜ 2007-04-09
16:10:04



카트맨쵝오
3 이게 의외로 평가가 좋네 ????? 갠적으로는 카트맨의 노노노송을 제외하고는 이뭐병에피라고 봄. 확실히 카트맨의 노래와 율동은 최고라고밖엔 볼수 없지만... 2007-04-14
22:24:14



카트맨
9 케니의 Screw you stan~! I'm going home~ 과
카트맨의 노노노송 ㅋㅋㅋㅋㅋ
2007-06-07
01:34:43



바브레이디
9 사팍 마을 사람들의 이런 행동은 우리나라에도 꽤나 있는거 같아요..
사실 Miss Information 같은 사람들이 나쁜거지만요.
2007-08-02
11:49:35



MafiaValley
10 웰빙, 로하스, 자연산... 2007-10-20
00:18:55



갈비뜯는스님
9 아놔 카트맨이 불쌍해 2008-02-04
17:47:08



아이ㅋ
8 맹목적인 믿음이 카일을 죽일뻔했네요
케니의 죽음과 cf가인상적이였던 ㅋ ㅋ
2008-04-17
01:00:41



Mr.Slave
9 ㅋㅋ성인소설의 대가 미스터개리슨 2008-06-19
14:55:23



Kenneth
10 개리슨 야설 짱ㅋㅋ 갠적으로 아픈 카일도 너무 좋앗음 ㅠ.ㅠ 흐흐 2008-08-11
23:19:00



코미
10 카일하고 카트맨이 같은 혈액형TTTTTT 케니가 너무 불쌍하고 웃겼던... 2008-10-04
20:00:41



최지원
10 계속 속이고 속아주는 멍청한 아줌마들 ㅎㅎ 2008-10-18
12:48:43



4D
10 카트맨의 속옷에서 웃음 안나올수밖에 없었던 에피 2008-12-26
18:52:50



비잉-
9 성인소설을 쓰는 개리슨, 근거 없는 맹목적인 믿음이 불러 일으키는 우매함, 곳곳에 담겨져있는 개그 요소까지 썩 괜찮았다고 보는 에피. 편하고 재밌게 보기에 무난함. 2009-03-11
02:23:51



유재훈
9 노노노송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03-12
17:32:37



강희수
9 ㅋㅋㅋㅋㅋ 카일과 카트맨 2009-08-28
16:48:06



남쪽공원
10 카트맨 노래 덕분에 만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노논노ㅗ노노노논노ㅗㅇ 2010-01-19
11:30:11



깡그리차
8 케니가 불쌍했던 에피소드.. 2010-09-26
18:05:56



All Bushy
9 역시 좋은 에피소드임다 2010-12-12
00:58:30



하늘에서길을잃다
10 역시 카트맨은 훌륭한 개자식. 2011-02-03
17:44:07



우정이
9 게리슨 성인소설ㅋㅋㅋㅋㅋㅋ 2011-05-20
20:29:37



littledevil
6 해직을 당하자 배지와 총을 반납?하는 개리슨 ㅋㅋㅋ
그리고 난데없이 등장하는 CF가 포인트~
2011-05-26
13:08:53



토리토로
10 ㅎㅎ 케니는 하루 살이인가 ㅎ 2011-09-19
16:55:26



카마농
9 ㅋㅋㅋㅋㅋㅋㅋㅋ신장 2012-07-24
16:10:59



GyuRaEL
카트맨 우유 ㅋㅋ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0-06
10:01:39



요롱
10 본의 아니게 카일을 살린 카트맨 ㅋㅋ
노노- 노노- 노-♪
2013-09-07
21:46:53



kennypicker
9 불쌍한 카일..사팍 내에서 제일 병에 잘걸리는것 같다ㅠㅠ이때부터 카트맨이 조금씩 밉상이었던.. 2014-08-01
01:02:32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408 Chef Goes Nanners [35] sptv
다음글▼ 406 Cartman Joins NAMBLA [57] sptv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