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TV
 
 
 

Category : Category

1510 Bass to Mouth
sptv 2011-12-14 10:41:07, 조회 : 4,633, 추천 : 147

1510 Bass to Mouth

< Original air Date : 2011-10-19 >


 
 

 
[한글SMI] South Park - 15x10 - Bass to Mouth (한글자막)
[등록자] : Henry
[동영상정보] : South.Park.S15E10.HDTV.XviD-ASAP[174mb]
* 제작자정보
Henry
[영문SRT] South Park - 15x10 - Bass to Mouth (영문자막)
[등록자] : 으힝항홍
[동영상정보] : 싱크에 맞는 동영상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동영상 파일명 [용량])
* 제작자정보
[리뷰] S15E10 Bass to Mouth 리뷰(스포 포함)
[등록자] : 하늘에서길을잃다
 
 ※ 평가는 한번만 해주세요.
 ※ 덧글은 여러번 남기셔도 상관없습니다.
 ※ 평가없음은 평점계산에서 제외됩니다.




 



하늘에서길을잃다
9 많은 생각을 해준 에피소드. 막상 당신이 당한다면,,, 이게 가장 큰 질문일 것이다.

더러운 장면은 이미 익숙해졌을테니, 이젠 생략.(15시즌까지 보며 이젠 뭐,,

어느 정도 고어도 걍 만만)

언론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해주는 에피소드. 하지만 실질적인 재미가 약간 부족하여 9점 줍니다.
2011-12-14
21:20:42



엄마찾아3cm
10 시즌 15중에서 최고 2011-12-14
21:30:02



kenny
9 좋은 내용이기도 하고 찜찜하기도 한 내용이였다. 2011-12-19
21:55:24



Mysterion
8 "만약 너가 그렇게 된다면 하나도 웃기지 않을걸"
교훈적인 내용이 와닿았던 에피였던 것 같습니다.
2011-12-25
17:07:01



하루쫑일
10 카트맨이 컵케잌 돌릴 때부터 눈치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1-07
20:07:24



0501반전.
9 심슨의 호머심슨이있다면.. 사우스파크에는 에릭카트맨이있다.. 역시카트맨... 그리고 이에피소드로 교장도 사팍캐릭터로 탄생하셨습니다~ 2012-01-14
03:37:37



Kick Ass
9 셀레나 고메즈 나왔을때 카트맨이 아이돌을 보고싶어했단거에 놀랐는데 역시 ㅋㅋㅋ 2012-01-27
00:14:45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생님들덕분에조금놀랐어욬ㅋㅋ 2012-02-26
17:22:05



ドMS
8 입조심 입조심 입조심하자! 2012-04-19
20:15:13



씬시티
10 ㅋㅋㅋ 셀레나 고메즈 장면에서 빵~~ 터짐 2012-05-25
00:19:40



머스테인
9 초반엔 약간 눈쌀을 찌푸리는 정도 였다가 중반.. 이후 마지막장면에 대폭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선생님들도 카트맨화 되어가고 있는듯한? ㅋㅋ 마지막에 컵케익 ㅋㅋ 2012-06-04
00:52:08



정수민
9 그럭저럭 무난한..? 2012-07-09
13:09:54



카레
10 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7-26
16:33:35



cfcrusader
9 레미윙스 리턴즈 + 카트맨의 활약 ㅋㅋㅋ 2012-07-27
11:58:16



재간동
10 웃겨 죽는줄 알았던 에피소드 하지만 역시나 찜찜함은 있어요 ㅋㅋㅋㅋㅋ 2012-09-01
20:43:16



말실수
9 교훈적인내용이고 그냥무난하게재밌네요 2012-10-31
07:34:43



jy11111
9 순위진입 ㄱ ㄱ ㄱㄱㄱㄱㄱㄱㄱㄱ 2013-01-18
14:24:03



강희수
9 역지사지를 해보라는 에피소드 2013-04-03
19:58:24



꿀잼
10 왜 아직 안붙었지 ㅋㅋ 진짜 졸잼인데 2013-04-07
11:38:31



와우개그
9 진짜 컵케잌이 제일 대박임 ㅋㅋㅋㅋ 2013-06-06
14:51:35



찐만두
7 레..레미 윙스? ㅋㅋㅋ 2013-08-22
08:34:28



drawface
10 위키링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11-06
15:46:41



루시
10 최고예요 최고!!!!!!!!!!
줄리언어산지에 대해 냉철하게 보면서 꼭찝어내는 예리함이나..
최고최고!!!!!!!!!!
2013-12-06
13:26:58



메롱이
10 ㅋㅋㅋ 마지막 장면이 웃김 2014-06-14
02:03:09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1511 Broadway Bro Down [21] sptv
다음글▼ 1509 The Last of the Meheecans [27] sptv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