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TV
 
 
 

Category : Category

1409 It’s a Jersey Thing
sptv 2010-10-15 22:45:39, 조회 : 8,363, 추천 : 249

1409 It’s a Jersey Thing

< Original air Date : 2010-10-13 >


 
 

 
[통합SMI] south.park.s14e09.hdtv.xvid_fqm
[등록자] : 루시
[동영상정보] : south.park.s14e09.hdtv.xvid_fqm_e
* 제작자정보
번역 : Ruci 싱크 : Addic7ed
[영문SRT] South Park - 14x09 - It Came From Jersey.srt
[등록자] : Tweek&Craig
[동영상정보] : south.park.s14e09.hdtv.xvid-fqm(175mb)
* 제작자정보
www.addic7ed.com
[리뷰] 14x09리뷰-스스로 그은 선을 넘은 사우스파크
[등록자] : McGee
 
 ※ 평가는 한번만 해주세요.
 ※ 덧글은 여러번 남기셔도 상관없습니다.
 ※ 평가없음은 평점계산에서 제외됩니다.




 



얼굴도둑
10 와 진짜 재밌음!! 시즌14엔 주옥같은 에피가 참 많네요
카일 비중이 커서 좋았고 카트맨도 의외의 모습을 보여줘서 참 새로웠음

그냥 병신이 아닐까?? 이렇게 병신일순 없다고!!! ㅋㅋㅋ
2010-10-15
22:52:42



다이
10 굉장히 재밌게 봤습니다.
막판에 꽤 민감한 소재가 쓰였는데 애니로 표현될 수 있는 미국이 부럽네요.
게다가 마지막 반전.. 와우!!
2010-10-15
22:53:16



와우인벤
9 개인적으로 오사마 빈라덴을 너무 병신취급해서 아쉽네요 2010-10-15
22:54:04



슢기
10 적당히 넘쳐흐르는 병맛과 똘끼.. 상당히 괜찮은 에피죠ㅋㅋ 2010-10-15
23:29:49



10 카일이 져지 사람이였다니.. ㅋㅋ 오랜만의 카트카일 에피인건가.. 지금까지 나온 시즌 14 후반기 중 최고라고 봅니다, 1410를 기대하겠어요 ㅋㅋ 2010-10-15
23:39:33



NilToHero
이건 단지 져지스타일이야!! ㅋㅋㅋ 2010-10-15
23:39:38



종이비
10 대박대박. 이번 시즌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 부분의 카트맨의 대사가 잊혀지질 않네요 ......대체 뭐였던거야 그건
2010-10-15
23:40:09



루우우
10 오랜만에 웃으면서 본에피네요 ㅋㅋㅋ진짜 재밌었어요 2010-10-15
23:40:09



NilToHero
10 엇 깜빡하고 평점을 안달았군요 ㅎㅎ
이게 역시 사팍스타일!! ㅋㅋ
2010-10-15
23:40:23



김범수
10 적당한 랜디 똘끼 ㅋㅋㅋ 재밌었어요 그런데 사우스파크 주민들이 바리케이드 쳐놓고 져지 사람들 막을 때 The Last Stand1,2가 떠오르는 건 뭐지? 2010-10-15
23:49:35



박민기
10 200, 201 이후로 최대 작품과 반전
다 좋네요 ㅋㅋ 카트맨 반응도 굿굿
2010-10-16
00:00:10



10 아 대박이다~5점!! 2010-10-16
00:35:18



Tweek&Craig
10 이번에피는 10점이 아깝지 않네요 ㅎㅎ 2010-10-16
00:52:43



skyflute
9 랜디의 " We got him !! " ㅋㅋ 2010-10-16
02:14:07



10 정말 에피소드 하나하나가 알찹니다 ㅋㅋㅋㅋㅋㅋ
알카에다에게 도움을 청했는데 이게 트랩카드였을줄이야 ㅋㅋㅋㅋㅋㅋ
2010-10-16
18:22:54



버터스
10 진저, 쥬, 져지 ㅍㅎㅎㅎ 2010-10-16
19:27:52



sh4301
10 쉘라의 과거 ㅋㅋㅋㅋㅋ 2010-10-16
20:10:33



10 아참 그리고 이 에피 509를 연상시키네요 ㅋㅋ 2010-10-16
20:23:17



팰리시스트
8 수작이지만, 이 에피를 보고 뉴 져지에 편견을 가지시는 분들이 생기실까봐 두렵습니다. 사실 이건 뉴 져지를 까는 내용이 아니라 '져지 쇼'같은 (막장)리얼리티 쇼를 까는 내용이 짙은 에피소드니까요. 뉴 져지 안에서도 이런 리얼리티 쇼를 당장 내리라고 항의 중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아는 친구가 뉴 져지를 갔다 왔었는데 의외로 사팍에서 나온 사람들 처럼 행동하는 인간은 10% 될까말까라고 하네요.
그리고 중간에 혐오감이 드는 어느 괴생명체같은 것도 좀 그랬습니다만, 전체적으로 사팍스러운 막장성이 잘 빚어나오는 에피소드입니다.
2010-10-16
20:27:03



구슬
9 저는 오랫만에 애들 가족들과 마을 사람들이 나와서 좋았어요 ㅋㅋ 아이크!!!!! 카일모습 보고 기절하던 모습 귀여워 죽는 줄 ㅎㅎ >.<ㅋㅋ 근데 져지쇼? 이런 걸 잘 몰라서 그런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었긴 했지만.. 의외로 랜디의 또라이기질이 덜 나왔던 거 같아요. 아무튼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ㅎㅎㅎ
2010-10-16
20:38:46



오오오오옷 1위다 !!! 2010-10-16
20:41:29



신점환
9 요즘들어서 사팍 이런맛이 없어졌다 싶었는데 다시 살아나는 군요~ 2010-10-16
20:58:33



박정현
10 대박대박대박!!!!!!! 2010-10-16
21:24:39



케니
10 진짜 이건 만점을 줄 수 밖에 없어요 ㅠㅠ 2010-10-17
07:06:04



SUlliVAN
10 말이 필요없음... 그냥 재밌었음..
다만.. 그 괴물체는 좀 역겹다랄까... 많은 거부감이 들었어요 ㅎㅎ

그러나 전체적인 물결에 다 희석되고 재미만 남았군요!
2010-10-17
20:15:47



senaki
10 이번시즌은 진짜 대박이네요.. ㅠㅠ 2010-10-17
21:01:27



최성준
10 "Tango is down, Tango is down." 랜디가 웃으면서 "We got hi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0-17
21:13:55



God damn-it
10 스너프가 뭔지는 모른다. 아니 모르겠다. 아니 모를 것이다. 아니 절대 모를거다.....

뭐 어쩌자고?
2010-10-17
21:14:11



루시
9 웃기긴 웃긴데 약간 진부(?) 한 내용인듯 2010-10-17
21:24:02



꾸꾸왕꾸
4 평점이 레전설급 과거 역작들을 넘어섰길래 엄청 기대하고 봤는데, 까는 신랄함만 있고 사팍 레전드 에피소드에 있던 재기발랄한 스토리의 흡입력은 그냥 평작 수준이네요.
지나치게 고평가 되있는 거 같아서 좀 깎겠습니다.
2010-10-17
21:34:47



봉미미
7 빈 라덴한테 비디오테이프 보낸 주소로 가서 알카에다 없애는게 더 빠르겠다..ㅋㅋ 2010-10-17
21:37:30



NilToHero
꾸꾸왕꾸님 / 평가야 자유로운거고 재미없으면 까면 되는데, 지나치게 고평가되어있어서 굳이 깔 필요는 없지않나요?ㅡ.ㅡ;; 마치 '이 에피 잘나가서 배아프니까 점수 짜게 주겠음' 이라는 의도가 있으신거 같아 별로 보기안좋은거같네요.. 4점을 주든 1점을 주든 상관은 없지만 마지막 한줄은 이 에피에 높은 평가를 해준 분들을 까는 느낌이라 좀 그렇군요..;; 2010-10-17
21:39:16



아마도
10 앜ㅋㅋㅋㅋㅋㅋ 이거 엄청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 최고 완전 ㅋㅋ 2010-10-17
21:58:59



저래도
10 아낰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14시즌에서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져지 사진 보고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0-17
22:00:39



Arnor
10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의 카트맨과 랜디의 대사가 인상적이네요 ㅋㅋㅋㅋ 2010-10-17
22:02:07



에바군
8 저도 마찬가지로 9점대가 넘는 지금 점수는 좀 고평가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재미보다는 민감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오히려 별 생각없이 본 전에피가 더 나은 듯. 2010-10-17
22:37:43



케니
민감한 느낌을 받았다는건 그만큼 생각이 막혀있다고 볼 수도 있겠죠 방통위처럼요 2010-10-17
22:52:06



이재훈
케니// 만약 한국에서 천안함 침몰사건과 관련시켜 특정 지역민들을 죽이는 내용의 한국 애니나 드라마가 나온다면, 그때도 개방적 사고느니, 생각이 막혀있느니 하실수있으실까 궁금하군요. 9.11 이야기가 우리 이야기가 아니어서 그렇지, 미국인들에겐 실제로 와닿는 비극입니다. 자국의 가장 유명한 도시에서 3천명이 죽은 비극이요. 2010-10-18
03:10:55



이재훈
개인적으로 확실히 미국아니면 나올수 없는 내용입니다만... 그걸 고려하고도 너무 자극적이라는 느낌을 지울수 없네요. 뭐 자극적이지 않은 에피소드가 없던 사팍이지만요. 2010-10-18
03:11:55



스탠마쉬
9 이건 뭐 울나라로 보면 전라도 드립이네요 2010-10-18
07:38:46



묘랑
이재훈/ 재훈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최근 911테러 현장 근방에 모스크 건설을 허용하느냐 마느냐를 두고 미국에서 논쟁이 벌어진 적이 있죠. 현직 뉴욕 시장이 모스크 건설 옹호를 주장했다가 911 테러 유가족과 공화당, 그리고 보수적 성향의 유권자로부터 대대적인 비난을 받았고 실제로 뉴욕 시민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도 70%가까이가 "모스크 건설은 표현의 자유이긴 하지만, 아직은 911 테러의 상처가 남아있기에 시기적으로 적절하지 않다"라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전 이번 에피를 정말 즐겁게 봤지만, 위에서 재훈님께서 언급하신것 처럼 이번 1409에피는 미국내에서 상당한 반향을 일으킬것 같군요.
2010-10-18
12:24:37



묘랑
10 표현의 자유 논쟁과는 별개로 전 이번 에피를 높게 평가합니다. '순수 병맛'을 추구하는 에피소드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요 ㅋ 미국 국민 당사자가 아닌, 제3자의 입장에서 이번 에피를 볼 수 있었던것도 어떤의미에선 부담감을 덜 준것 같습니다. 2010-10-18
12:26:03



김누리
9 아슬아슬 하긴 했지만 재밌었어요~
이보다 더 병신일순 없어!
2010-10-18
20:30:04



챕플린K
10 진짜 오랜만에 사팍에 과감한 표현력을 보여주는 에피였네요 ! 2010-10-19
00:18:48



smat
10 역시 못건드리는게 없네요 ! 2010-10-20
12:14:52



All Bushy
3 뉴저지에 대한 배경지식도 없고 웃기지도 않고 2010-10-22
00:05:01



Canarism
6 괜찮은수준의 작품. 2010-10-22
02:41:19



저래도
아놔 All Bushy님 사팍 에피들을 거의 심하게 점수까는 것 같은데요. - - 2010-10-23
23:16:26



rucifer137
10 알카에다 자살 폭탄은 정말 짱이었음.ㅋㅋㅋ 2010-10-23
23:18:55



BH_♥
5 평점보고나서 봤는데 뉴저지를 잘 몰라서그런가 ㅡㅡ;평작 이하였음... 2010-10-24
18:18:01



아마도
10 왜 이렇게 다 평점을 계속 깍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재밌었는데 2010-10-24
21:06:25



ㅋㅍㅋㅍ
10 아.. 병맛... 마지막에 오사마를 쏴 죽인것 까지 너무나 아메리카향 쩌는 수작!! 2010-10-27
06:58:33



버뤄스
8 사팍은 막 저렇게 괴물들같이 몰려오는 거 마을사람들이 다같이 싸우는게 웃김
그런점 빼면 그닥... 줠지띵
저지,진저,쥬... 기억에 남음
마지막에 빈란덴 죽고
랜디가 좋아했던게 젤 웃겻음
2010-10-29
20:39:32



미란다
10 요즘 케이블에서 '우리 파혼했어요'인가 뉴저지 커플들 나오던데 ㅋㅋㅋㅋ
뉴저지 패션 묘사가 정확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0-29
23:09:52



로찌
10 이번 시즌 대박이네요 ㅠ...ㅜ.ㅠ.ㅠ.ㅠ.ㅠㅠㅠㅠ;.; 2010-10-30
18:25:14



미운오리
9 병맛과 미칠듯한 표현의 자유가 부러웠던 에피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ㅎ
2010-11-03
02:24:41



라간
6 14시즌, 200 이후에 왜이러나요? 수작 수작 하는데 전혀 수작같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잔인하고 병맛에 짜릿하면 그걸로 끝? 그런 자극성 만으로 에피소드를 만들어나간다면 사팍 끝이 머지 않았다는 느낌 밖에 안드네요. 왜 이런 병신대결 승부수를 던지는건지. 에휴 이렇게 나오면 진짜 14시즌으로 쇼를 마친다는 루머가 기정사실화 될 것 같은 걱정이 듭니다. 2010-11-03
15:51:05



Heathcliff
9 뉴저지, 저지쇼어에 대한 배경지식 전혀 없어도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 2010-11-03
19:29:47



smnd
10 사팍 볼 때 개념은 안드로에 놓고 봐야 제맛이죠
간만에 계속 웃으면서 봤네요 병맛종합선물세트 ㅋㅋㅋ
14시즌 놓치고 싶지않아 ㅋㅋㅋㅋㅋ
2010-11-05
01:38:16



돈퍽
10 저지보이카ㅋ일ㅋ 카일이나 스탠은 14시즌이 된 지금도 캐릭터 하나씩 잡히면 요래 좋다 2010-11-06
22:41:29



니시노
10 시즌 14 중 최고!! 2010-11-08
20:33:03



버러스
시즌 베스트 ^ㅠ^ 2010-11-11
08:22:01



버러스
10 제 점수는요~~ ㅋㅋ 2010-11-11
08:22:17



아이ㅋ
10 이건좀 최고 알카에다 ... 나름 반전 미사일이라도 투하할줄 알았는데 2010-11-14
18:55:54



nemesi8
6 그럭저럭..~무난한 에피소드? 2010-11-21
05:27:02



God damn-it
의외로 점수가 낮다?! 2010-11-21
14:34:03



lifetaker
8 충격과 공포를 보여줘요 알 카에다! 2010-11-22
12:39:31



NOA
9 레알 화질 좋아지면서 내용도 좋아지는듯 2010-11-23
01:03:47



감초
9 14시즌 중에서는 가장 맘에 들었지만, 확실히 이번 시즌 에피가 전체적으로 재미는 떨어지네요.
카일 엄마 부분이 재밌었어요 ㅋㅋㅋ
2010-11-26
18:15:04



배나은
9 카트맨이랑 카일 엮이는 에피소드가 좋더라구용 2010-11-30
06:40:18



허니키즈
9 져지 스타일엔 정말 배 잡고 웃었는데 (특히 리얼리티 프로처럼 진행한 점은 진짜 대박ㅋㅋ)
911 드립은 쇼킹... 그래서 일 터뜨리기 이전에 유가족 어쩌고 한건 나름 제작진도 찔려서 넣은 변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10-12-03
12:41:33



10 와따 뿌따~?ㅋㅋㅋㅋㅋㅋ 2010-12-13
19:42:05



aslfkajflasldd
10 실제로 저지쇼어를 시즌2까지 봤습니다. ㅋㅋ 사우스파크에서 풍자하는데로 스누키는 붕가붕가를 좋아하고 시츄에이션은 좀 멍청합니다. ㅋㅋ 나중에 알 카에다가 도움 주는 거 보다가 웃겨 죽는 줄 알았습니다. 사우스파크에서는 정말 터치하지 않는 소재가 없군요 ㅋㅋㅋ 2010-12-26
04:03:03



머스테인
9 악 마지막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1-13
23:22:14



김버터즈
8 마지막 카트맨이 카일볼땡기는장면 압권이었음;; 2011-01-20
22:36:15



카레
10 트리플 제이ㅋㅋㅋㅋ마지막 카트맨이 카일한테 한 언행은 좀 충격ㅋㅋㅋ 2011-01-30
11:00:05



하늘에서길을잃다
10 McGee님이 해석을 참 잘하심 2011-02-03
17:46:56



God damn-it
져지수타일~ 해석이 애매해서 나온 듯 한 의역물이였으나 제대로 들어 맞았지요 2011-02-06
00:58:38



니케
10 이건 무조건 만점임. 카일네의 비밀이 밝혀진다! 저지 스딸!
거기에 마지막 알카에다 자폭신의 싸함과 빈라덴 저격후 "탱고 다운, 탱고 다운"
근데 스탠 아빠는 너무 호머심슨처럼 변해가니까 오히려 매력 급 떨어지네여.
카트맨...넌 영원한 카일의 밥이야...
2011-02-18
21:19:15



이아악
아 스누키 ㅋㅋ 2011-05-03
12:52:25



ㅋㅍㅋㅍ
10 사팍 역사에 남을 에피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2011-05-16
17:14:12



쌍호쌍호
6 저지스퇄?????????? 2011-05-22
23:56:46



ㅋㅍㅋㅍ
10 아 이건 레알이야!! 2011-06-07
15:54:11



초록모자
10 보면서 계속 웃었네요 ㅋㅋㅋㅋㅋ 중간에 911 테러 부분을 제외하고는 재밌었어요. 궁극적으로는 져지쇼를 까는거겠지만, 뉴저지 사람들을 묘사한걸 보면 지역가지고 개그친거같은 느낌을 지울수가 없었어요 ㅠㅠ; 근데 여튼 결론적으로는 재밌었음 ㅋㅋ 카일 너무 귀엽고, 중간에 카트맨 울때도 귀엽 ㅋㅋㅋ 2011-06-26
03:35:21



지방학자
10 뉴욕이랑 뉴져지 사는 친구가 있어서 더 욱겼던 에피ㅋㅋㅋ졀지띵~ 졀지스타일~ㅋㅋㅋㅋ뉴져지 친구랑도 웃으면서 봣네욬ㅋ 2011-08-08
23:32:48



워메
10 3-J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ㅋㅋ 이거보고 진짜 많이 웃었어요 ㅋㅋ 2011-08-17
14:14:19



케니와버럴스
5 뉴 저지에 대해서 배경지식이 전혀 없어서 그런가 별 재미도 없고 실망인 에피소드였습니다. 2011-11-09
23:27:46



ドMS
9 Do yours know Jersey Style?
너희가 저지 스타일을 아느냐?
2012-04-20
10:52:35



jy11111
9 나이거넘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9-03
11:20:08



찐만두
8 IT's a Jersey Thing 헐ㅋㅋ 2013-09-11
19:17:45



카트맨하악~
10 이거 개우꼇는데 ㅋㅋㅋㅋㅋㅋ ...
알카에다 하고 카트맨 귀여운척하고 ..
카일 져지 스타일. 마지막도 훈훈? 하고 좋았어용. 하악.
2014-09-20
16:55:20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1410 Insheeption [70] sptv
다음글▼ 1408 Poor and Stupid [62] sptv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