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TV
 
 
 

Category : Category

1104 The Snuke
sptv 2007-03-29 23:37:22, 조회 : 9,187, 추천 : 197

1104 The Snuke

< Original air Date : 2007-03-28 >


 

 

  Download Script  :  Html   Pdf
 
[한글SMI] SouthPark.1104.한글자막.smi
[등록자] : 키로프
[동영상정보] :
* 제작자정보
싱크 : muter 번역 : 키로프
[리뷰] [1104] FOX TV 인기드라마 24패러디, ' The Snuke'
[등록자] : CeSium
 
 ※ 평가는 한번만 해주세요.
 ※ 덧글은 여러번 남기셔도 상관없습니다.
 ※ 평가없음은 평점계산에서 제외됩니다.




 



꼬마 딜도 아이크
9 Not bad 2007-03-30
17:51:48



kill kenny
8 24패러디가 재밌었음. 2007-04-01
14:40:20



10 24를 좋아해서 ^^;;
배경음도 비슷하게한 노력이 많이 보임 ㅋㅋ
며칠뒤에 심슨도 24패러디 한다는데...
(같은 FOX TV라 성우도 24배우를 쓴다는군요)
2007-04-01
20:19:16



그레텔
8 즐겁게 봤습니다 >_< 2007-04-04
17:15:30



카트만두
8 좀 더 잼있게 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쉬운 잠품. 후반부가 처짐. 기대가 너무 커서 실망도 컸다. 2007-04-06
17:11:35



궁상
7 낫 애니모어! 2007-04-09
15:10:01



KickTheBaby★
7 생각만큼은 좀... 2007-04-10
05:05:26



걋데밋
10 내내 24 패러디의 향연..
24팬인 저에게는 무쟈게 깔깔깔....
2007-04-12
03:06:10



카트맨쵝오
4 역시나 11시즌은 재미없다. 이제 슬슬 사팍도 한계인가. 2007-04-12
21:07:32



гεαρεг☆
5 24를 본적이 없어서 별로 재미를 느낄수 없던 에피.
우리나라에서도 이렇게 정치인들 욕하는 애니를 접하고 싶다...-_-)a
2007-04-22
08:41:59



ibell
8 소재고갈인가 - -a 카트맨은 역시 인종차별 본좌 2007-04-28
15:07:11



카트맨
9 24 패러디 재밌었습니다
Not anymore I'm not~! ㅋㅋㅋ
2007-05-28
23:17:33



전재복
10 24패러디 허허 ..
The following takes place between recess and geography class ...

허허허허허허허허
2007-06-15
19:50:05



트윅
8 꽤 괜찮은 에피였습니다.
기대를 안하고 봤더니 재밌었다는..ㅋㅋ;
2007-07-21
12:24:46



MadWorld
7 사실은 이 에피가 패러디한 24를 직접 한번 보고 나서 봐야 더 재미있을것 같아서 여태까지 안보고 있다가 24 시즌 6을 떼고 나서 최근에 이걸 봤습니다.

타이머라든지 화면분할 등의 기법은 애니인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잘 패러디했구요,나름대로 사팍의 엽기유머를 섞으면서 긴박감을 유지하려는 시도도 좋았습니다만은......결국 힐러리 암살단의 배후가 밝혀지는 결론에서 24와는 비교할 수도 없는 구성력의 한계를 드러내고 마는군요.

한 마디로 잘 보다가 끝에 가서 짜증났던 에피였습니다.24에서 미국의 테러 방지 요원으로 맹활약하는 주인공 키퍼 서덜랜드가 실제론 영국인이라는 정보를 알고 있었기에 더 아이러니했던 결론의 에피.

트레이 파커는 알면서 이렇게 만들었나?아님 모르고?
2007-07-21
13:37:47



최양석
6 볼만은 했는데...
카트맨 목소리 때문에 ...
2007-08-01
17:11:57



붉은낙원
7 여러모로 재미 없었던 에피소드. 2007-08-05
10:56:55



음케이~
8 카트맨 방구끼는 장면이 쵝오였습니다.
뭐 그것 말곤 없네요; 카트맨 엉덩이 덕에 8점!
2007-10-17
00:20:39



3 24패러디 라길래 기댈르 좀 품었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영~~~
심슨도 24패러디는 재미없드만
이상하게 패러디 본좌 만화들이
24만큼은 재미없네요;
2007-11-05
05:21:59



MafiaValley
7 2007-11-23
15:51:11



jenarama
4 별로 재미없었어요;;; 폭소할만한 장면이 하나도;;; 2007-11-24
08:18:57



4 이번꺼 정말 재미 없었다.진심으로 재미 없었다;;; 2007-11-28
23:42:13



리미트
4 별로였음... 2008-01-12
14:51:52



저수지의개들
9 24시 패러디 ㄷㄷ ㅋㅋ 타이머 쨱깍소리에 뒤집어짐 ㅋ 2008-02-04
18:28:15



J
5 Snuke 발상이 그다지 ;; 2008-03-01
14:51:25



대갈이
1 진짜 말마따나 여자성기가지고 이렇게좀 안했으면 ㅡㅡ 이건뭐 재미도없고.. 2008-03-17
17:36:36



아이ㅋ
1 정말 재미없는 에피중 하나 2008-04-08
03:12:59



손성찬
버터스 미끄럼틀 타는거 귀여워라^0^

근데 힐러리 고소 안하나? 유명인사 모욕준거 중에선 거의 최고수위인데... 솔직히 내가 멜깁슨이나 힐러리였다면 고소했을것같다.

개인적으로 작품만 봐선 최악이었다. 헐리우드 액션물(24시요? 전 그 미드 안봐서 모르겠는데 어쨌든 패러디만 봐선 허구하게 널린 FBI물과 별 차이를 못느끼겟네요)을 어설프게 패러디한것같은데 주목받은 등장인물도 없고 정말 최악...

단 하나 봐줄만한건 모든 배후가 영국황실이라는게 밝혀지는 그 장면... 그건 좀 사줄만하네요.

++

흑인 보좌관이 클린턴 거기에 들어가서 무선 통화하는 부분은 에이리언2 패러디가 아닌가싶은데...
2008-06-01
17:46:06



BUTTERS
6 24패러디였구나,,<안봐서 그닥,,
밴티지포인트인줄,,;;<이게 더 나중이지만
2008-06-19
17:39:42



Mr.Slave
8 24를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
그럭저럭 봤습니다..
2008-06-20
12:14:10



10 24의 시즌 1의 몇화밖에 안 봤지만 고문장면 빼고는 다 이해가 가서 웃기더군요 ㅋㅋ (특히 벨소리에서 계속 웃었어요 ㅋㅋㅋㅋ)
한 번 보면 재미없는데, 두번째부터 재밌는 에피에요乃
2008-08-04
17:40:52



체루
6 볼 때는 되게 할말 많았는데 막상
쓸라니까 할말 없는 에피....
재밌다고 해야할지 재미없다고 해야할지
참 아리달쏭 했음 그치만 24패러디는
단연 최고!
2008-08-08
08:39:49



바브레이디
8 24 패러디라는 걸 제외하면 그리 튀는 에피는 아닙니다. 2008-08-21
14:09:55



최지원
7 머리가 갈려서 나와버리네 2008-10-12
17:44:11



비잉-
1 아무리 사팍이라지만..
이젠 가릴건 좀 가렸으면..
2008-10-12
20:08:10



1 11시즌 최악에피 2008-10-18
02:44:29



이경훈
1 진짜치ㅗ악입니다;;;; 2008-11-08
12:42:39



고갈
9 헉 난 재밌게봤는데 이게뭐지 ㅠㅠㅋㅋㅋ 2008-11-09
03:14:48



Kenneth
5 왜케 재미가 업니. 2008-11-09
09:06:58



이신애
5 재밌게봤지만그런대로보통이였어도....흠....뭐랄까아쉬운점이 많았던 에피소드 2008-11-13
19:24:54



6월의 달빛
6 오랜만에 본 사팍.

단지 풉하는 정도로 끝난게 아쉬운 에피소드.
2008-11-23
18:01:58



신선진
4 이해할 수 없는 에피였음...허허 보다가 만 몇안되는 에피중 하나 2009-02-28
18:13:29



강희수
2 웃음이 안나왔어요 2009-08-28
13:33:38



꾸꾸왕꾸
4 11시즌중 최악 2009-11-07
20:44:08



함지환
10 전재밌었는데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2-01
22:31:03



발렌티노
7 몇몇설정은 좀..어이가 없네요 2010-02-18
18:27:24



All Bushy
9 꽤 괜찮았는데 평가가 극악이네요; 2010-04-23
13:34:04



정수민
1 저도 개그의 요인을 못찾았음 2010-04-29
15:56:14



God damn-it
7 아니. 뭔가 웃기긴한데 고어물...흠? 2010-05-19
21:57:44



강달구
8 재미는 충분한듯 한데ㄷㄷㄷ 2010-06-05
00:46:38



김동훈
8 ㅎㅎ 카트맨 방구쟁이 더럽지만귀엽다 2010-07-29
23:00:16



케니
2 카트맨은 역시 카트맨 ㅋㅋ 2010-08-30
10:44:58



미친카트맨
10 이거 마지막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23
21:46:17



오기채
7 미드 패러디+사우스파크식의 아무 거리낌 없는 병신같은 까대기로 흥미진진하게 시작했는데 진행 지루하고 재미없었음 2010-10-24
10:30:07



9 24 패러디 웃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25
23:04:40



블랙기어
9 일단 박진감 넘쳐서 재밌는.. 2011-03-12
00:42:53



Cafu*
10 사과방구 하나만으로 ㅋㅋㅋ 최고임 2011-05-08
07:36:33



한상녕
7 oh m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힐독 엉덩이 무진장 강조하내요
2011-05-16
21:24:09



littledevil
8 최고의 에피는 아니더라도 상당히 잘짜여진 수작인데
의외로 평점이 낮네요 ...
아무래도 폭탄이 설치된 곳(???) 때문에 좀 혐오스러워 하시는 분이
계시는거 같네요 1점이 상당히 많아요 ㅎㅎ
.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특히 테러배후가 영국 왕당파이고
게다가 범선(돛단배)에 소총들고 처들어오는 모습은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ㅋㅋㅋ
2011-09-15
22:36:24



와우개그
9 이게 왜 최악인지 모르겠네요.
왜냐하면 여기선 은근 풍자하는게 많은데 말이죠.
야한게 좀 있어서 9점이지만 간만에 사팍다움을 느껴서 좋았어요.
2012-02-10
14:20:53



ドMS
5 패러디는 좋았으나 주제가 영... 아니라는...; 2012-04-23
10:11:23



붉은낙원
5 가끔 재미있는 부분이 있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지루. 2012-11-22
12:17:27



찐만두
5 24시 패러디란 점만....당황하면 진지하다가 바로 아이로 변해버리는 2013-09-11
18:30:10



carry on
10 아니 뭐 비평을 할려면 패러디의 원작부터 보고 제대로 합시다. 2017-11-16
13:16:35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1105 Fantastic Easter Special [61] sptv
다음글▼ 1103 Lice Capades [67] sptv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