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TV
 
 
 

Category : Category

102 Weight Gain 4000
sptv 2007-01-02 20:40:50, 조회 : 6,588, 추천 : 212

102 Weight Gain 4000

< Original air Date : 1997-08-20 >


 

 

  Download Script  :  Html   Pdf
 
 ※ 평가는 한번만 해주세요.
 ※ 덧글은 여러번 남기셔도 상관없습니다.
 ※ 평가없음은 평점계산에서 제외됩니다.




 



포쿠테씨
9 개인적으로 3,4기 이전의 작품들은 classic하다고 봅니다.
아무런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작품.
2007-01-10
00:15:59



이종혁
4 그럭저럭. 2007-01-25
13:02:51



...
7 카트맨의 몸 변화를 보는 재미, 그리고 개리슨의 과거를 보는 재미~ 2007-02-05
19:52:43



гεαρεг☆
9 cartman is beefcake.....ㅋㅋ 2007-02-09
02:30:06



정지윤
8 카트맨 ㅋㅋㅋㅋㅋㅋ 2007-02-14
21:17:42



나발
10 빕스케잌 2007-03-09
19:46:50



9 불쌍한 케니 ㅠㅠ ㅋㅋㅋ 2007-04-01
20:15:38



궁상
9 카트맨 빅본 2007-04-09
16:15:12



카트맨
9 택시드라이버 패러디 무지 웃겼던 에피 ㅋㅋ

이 에피에서 불후의 명곡
' No Substitute ' 를 들을수가 있죠.
2007-04-25
01:58:48



카트맨쵝오
7 super fatass 된 카트맨이 너무 부담스러움 ㅠㅜ 2007-04-27
10:53:14



카트맨
아 참 No Substute 는 1시즌 11번째 에피
Tom's Rhinoplasty 에 나오는 곡이었습니다..
제가 착각했었네효 ㅎㅎ ;;
2007-05-06
22:00:45



바브레이디
9 개인적으로 시즌 1의 에피소드들은 버릴게 없다고 생각해요..
이 에피소드에서 기억에 남는건..
케니가 죽는 장면..(나중에 시즌 6에도 나오죠)과
똑똑한 웬디와 대조되는 사우스파크의 어른들..
'사우스파크의 어른들은 바보밖에 없다'라는
모습을 본격적으로 볼 수 있군요.. ㅎ
마지막으로 카트맨의 'Beef Cake!'라는 대사는 잊을 수가 없어요.. ㅋ
2007-07-09
00:40:37



밥풀
9 40kg밖에 안나간다는 카트맨의 대사에 대폭소했습니다.,
케니가 죽는 장면도 1시즌중에선 개인적으로 제일 인상적이었다는 ㄷㄷ
2007-08-12
01:40:50



체루
10 ㅋㅋㅋㅋㅋ아진짜귀엽고웃겼던에피. 케니죽는 모습을 친구에게 동영상으로 보여주자 식겁했던게 기억에 남습니다. 2007-09-25
14:34:37



비잉-
6 so so. 2007-10-07
02:26:19



8 괜찮은 에피였는데 101에 비해 별로였어요 2007-11-05
20:59:40



KickTheBaby★
6 beefcake!!!! 2007-11-12
12:58:24



리미트
8 끊없이 늘어가는 카트맨의 몸무개~끝까지 육체미라고 우기는ㅎㅎ 2007-12-22
13:46:11



8 정말 쓸모없는 약이네요ㄳ 2008-01-01
19:32:08



갈비뜯는스님
9 개리슨의 과거와 카트맨의 육체미.. 2008-01-04
14:47:39



twins
8 못말리는 카트맨 2008-04-07
19:36:07



Kenneth
9 도대체 캐씨리기포드가 누구길래.. 하면서봤었던 ㅋ.ㅋ
재밋엇어요!
2008-05-12
22:32:02



최지원
10 키익 애스! 2008-05-18
19:21:50



미스터슬레이브
9 비프케잌! 클래식은 재미는 약간떨어지지만 클래식만의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2008-06-18
22:43:35



MadWorld
10 제가 이 에피를 아직까지 평점을 안주고 있었네효ㅋㅋ
'한 대단'하는 에피죠.^^
개리슨과 카트맨이 세트로 골때림ㅋㅋ
2008-10-18
05:58:10



리체
9 1시즌에 버릴 에피가 어딨겠습니까 ㅠㅠ 2008-11-03
17:55:27



김성철
10 비프케익!!! 비프케익!!!! 재밌네요 2008-11-18
18:26:31



정지량
9 ㅋㅋ 카트맨 살ㅜㅜㅜ 2008-11-24
18:33:06



4D
8 사팍 한창 입문 중일 때 상당히 안습적으로 케니가 죽어서 충격적이였던 에피 ㅋㅋ 2008-12-18
20:33:31



호솜호솜
8 카트맨ㅠㅠ 보기 싫었어ㅠㅠ 육체미는 무슨ㅋㅋ 2009-02-10
15:24:10



kai
카트맨 ㅋㅋㅋㅋ 안뚱뚱하지 ... 그럼 ㅋㅋ 2009-02-13
21:27:15



suckssobad
10 스탠 : 카트맨 넌 좆나 뚱뚱해서 사람들이 "와 썅 완전 좆돼지네!!"라고 하잖아!!

카트맨 : 안그래 이 멸치새끼야

콧수염 행인 : "와 썅 완전 좆돼지네!!"

카트맨 : 썅!!

아, 물론 제가 오버해서 끄적였지만

우유먹다가 여기서 뿜었어요 ㅋ
2009-03-13
17:55:43



유재훈
10 ㅋㅋㅋ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03-14
17:44:36



강희수
10 ㅋㅋㅋㅋㅋㅋ 카트맨 돼지 2009-08-27
23:30:49



김정훈
10 뚱뚱한 카트맨이 압권이었다죠..ㅋㅋ 2010-05-05
19:02:42



얼굴도둑
9 육체미 ㅋㅋㅋㅋㅋ 이때만해도 카트맨 너무 싫었었는데 지금은 없어선 안될 매력적인 캐릭이 됬죠 2010-09-12
17:23:11



코알라
10 육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 2011-01-12
18:13:12



하늘에서길을잃다
9 개리슨... 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1-28
01:11:05



Ju87E
미스터 게리슨이 들어간 책창고 ㄷㄷㄷ
케네디 대통령 암살사건 패러디한것 같네요
2011-02-21
21:05:26



우정이
10 카트맨ㅋㅋㅋㅋㅋ육체미 대박ㅋㅋㅋㅋㅋㅋㅋ 2011-05-22
17:48:15



littledevil
8 카트맨보다 게리슨 선생의 고뇌가 ㅋㅋㅋ
마지막에 게리슨 선생이 아니라 미스터 햇이 잡혀가는 모습이
그때는 쇼킹할 정도로 웃겼습니다~
2011-05-23
02:28:56



Maniaxe
10 맨마지막에 돼지카트맨 귀여웠음ㅋㅋㅋㅋ 2011-05-26
23:20:05



아뀨
8 이때 카트맨과 나중 카트맨 목소리 들어보면 정말 갭이 크죠..ㅋㅋ 2011-10-03
18:46:41



뭐시발
10 사우스파크 시리즈중 제일 첫번째로 본 작품. 이땐 카트맨 좋았었는데..ㅋㅋ 2012-12-08
17:50:38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103 Volcano [48] sptv
다음글▼ 101 Cartman Gets an Anal Probe [101] sptv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