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TV
 
 
 

Category : Category

712 All about the Mormons?
sptv 2007-01-02 20:48:51, 조회 : 8,629, 추천 : 182

712 All about the Mormons?

< Original air Date : 2003-11-19 >


 

 

  Download Script  :  Html   Pdf
 
 ※ 평가는 한번만 해주세요.
 ※ 덧글은 여러번 남기셔도 상관없습니다.
 ※ 평가없음은 평점계산에서 제외됩니다.




 



임성용
8 몰몬교에 대해 약간은 알게해준 에피소드 덤덤덤덤덤~ㅋ 2007-01-07
21:17:32



만필수
7 모르몬교를 까는건지 옹호하는건지 흠... 2007-01-07
23:22:01



땅을갈아
10 (↑교리는 까지만 생활양식은 긍정적으로 보는 거지요)
눈살 찌푸려지는 주제가 아니면서도 재미도 있어요 특히 조셉 스미스의 노래가ㅋ 덤덤덤덤덤
2007-01-10
16:43:37



tacoflavoredkisses
10 중독성이 강한..덤덤덤덤덤~ 2007-01-10
22:29:49



토마
10 뮤지컬보는 기분이었음 ㅋㅋ 덤덤덤덤 2007-01-15
13:48:35



гεαρεг☆
9 몰몬교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되는 계기가 된 에피소드.
더불어 천국엔 몰몬교만 간다는 사실 명심하시길....
전, 사탄이랑 면담해야겠네요....쩝!!!!
2007-01-21
01:13:53



StheLM
10 덤덤덤덤덤 뮤지컬 하면 사팍영화판... 2007-01-24
16:56:40



스탠누나
9 'i hate them seriously...seriously hate stan and kyle~~~~~~" 카트맨이 부른 이 노래 정말 맘에 듬... 2007-02-01
02:11:40



R.Marsh
8 덤덤덤덤덤 스맛스맛스맛스맛스맛 압박 ㅎㅎㅎ 개인적으로 이렇게 사는 가족들은 너무 오버하는거 같아 싫음.... 2007-02-06
17:10:28



이종혁
8 덤덤덤덤덤. 2007-02-07
20:35:08



정지윤
9 덤덤덤덤덤 ㅋㅋㅋ 2007-02-14
21:20:44



궁상
9 덤덤덤덤덤 2007-04-09
15:43:13



10 덤덤덤덤덤 2007-04-14
20:33:26



비잉-
7 몰몬교에 대해 많은 사실 알게 되었네요.. 제 친구는 기독굔데 몰몬교가 사이비라고 하더군요..무조건 다른 종교를 배척하는 태도야 말로 가장 잘못된거죠. 그리고 천국은 각 종교마다 따로 있나봅니다 ㅋㅋ 몰몬교는 몰몬교만의 천국에, 기독교는 기독교만의 천국에, 불교는 다시 회생하겠지요 ㅋ 2007-05-21
00:17:58



MadWorld
8 몰몬교:미국에서는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이다. 한국에서는 '말일성도(末日聖徒) 예수그리스도 교회'라고 부르다가 2005년 7월부터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後期聖徒) 교회'로 바꿨다.

말일성도 교회가 몰몬교였다니!덤덤덤덤덤~!
2007-07-24
21:31:44



바브레이디
10 멘 처음 사팍 볼때는 앞 시즌들에서 모르몬교만 천국에 갈 수 있다고 그래서 설마 이 사람들 모르몬교인가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이 에피를 보고 역시 사팍답다는 생각이 들게 해준..
확실히 에피속의 모르몬교 가정은 매우 화목해보이는군요.
2007-08-08
02:50:56



트윅
10 소재가 좋았고, 재미도 좋았습니다.
이 에피 덕분에 제발로 몰몬교회를 찾아가 몰몬경을
받아오기까지 했죠..ㅋㅋㅋ
8점9점이 적합한 점수라고 보지만.. 특별한 경험을 하게
만들어준 에피라 만점입니다ㅋㅋ
2007-08-18
03:45:58



체루
10 덤 덤 덤 덤 덤 ㅋㅋㅋㅋ 완전 중독성! 가족들 너무 훈훈... 마지막에 까인 스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7-10-01
21:27:51



Loxodin
10 주제 좋습니다. 이성주의자 스탠이 흙먹은 에피이기도 하죠. 언제나 논리, 실증, 이성, 판단으로 정확한 결론을 이끌어내던 스탠이 막판 반전에 완전 까였습니다.ㅋㅋ, 종교는 이성만 가지고 보는 것이 아니죠. 2007-10-16
22:35:06



10 덤덤덤덤덤
이거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요 ㅋㅋ
2007-11-07
05:33:21



10 덤덤덤덤덤~~ 2007-11-15
03:11:25



9 종교 설명때 약간 지루했어요...
그래도 개리가 마지막에 쿨하게ㅋㅋㅋ나와줘서 재밌었고 나름 좋았음!
2007-11-21
22:51:37



리미트
10 지금도 머릿속에서 울리는 덤덤덤덤덤~ 2007-12-29
15:43:53



twins
7 에피볼때는 안그랬는데 댓글을 보고 있으니까 덤덤덤덤~이
머리속을 떠나지 않는군요
2008-02-17
03:28:16



갈비뜯는스님
9 덤덤덤덤덤 ㅎㅎ 2008-04-03
20:27:56



Mr.Slave
10 덤덤덤덤덤 2008-06-19
23:57:19



세종로의레지스탕스
덤X5ㅋㅋㅋㅋ 2008-08-23
18:05:25



세종로의레지스탕스
10 2008-08-23
18:05:33



최지원
10 덤덤덤덤덤더먿먿먿먿머덤덤덤 2008-10-18
00:55:16



Kenneth
9 덤덤덤덤덤
덤덤덤덤덤
ㅋㅋ
저가족이상해..
2008-10-25
19:50:20



뽀또스
9 이거 보다보면 카일이 질투하는게 나오죠 -ㅅ-ㅋㅋㅋㅋㅋ
원래 카일은 스탠을 좀 옹호해주고 했는데 이 에피소드보면
오히려 더 뭐라해대죠 -ㅅ-ㅋㅋ 카일은 ㅁㅁ다? -ㅅ-;;;
2008-11-08
14:39:50



이슬
9 사실, 덤덤덤덤은 재미없었지만,
스토리라인이 매우 재밌었습니다. 특히 끝부분^^
2008-11-23
21:17:15



Fang
10 루씨 해리스 스마트 스마트 스마트 스마트 스마트 ㅎㅎ 2009-03-02
20:39:03



꾸꾸왕꾸
10 만화라는 매체로 얼마나 해학적으로 종교 논리부재를 건드릴 수 있는가를 멋지게 보여준 에피 2009-03-04
21:52:48



Philp.J.Fry
10 덤덤덤덤
스마트 스마트 스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맨마지막에 스탠한테 욕하니깐
카트맨이 저새끼 쿨한데? 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04-26
08:47:23



asanagi
9 모르몬교에 대해서 알려준 에피소드
(근데 이거 모르몬교도들이 보면 좋아할려나 싫어하려나?)
2009-05-22
18:04:13



강희수
9 덤덤덤덤 2009-08-28
17:26:29



이영미
10 사팍이 교훈을 얻네마네라며 오글거림과 지루함과

결국 당사자의 문제일뿐인데, 사팍이 진리인척 참견하는게 싫었던

저라 상당히 애정가는 에피네요.
2009-12-20
04:42:11



라간
8 덤덤덤덤덤 극장판 이후로 본 것중 노래가 제일 중독성 있네요.
종교에대해 들이대는 사우스파크의 풍자가 엿보이는.
그런데 몰몬교에 대해서는 상당히 관대하네요. 몰몬교가 종교를 '강요'하지는 않아서 그런가?
마지막의 Suck My Balls에 한표.
2010-04-15
10:47:51



그녀의청새치
10 종교와 인간의 관계...
이점에 대해서 항상 의문을 품었는데 뭔가 해답이 얻어지네요...
그리고 멋진 가족이라 자칭했던 몰몬교 가족.
확실히 화목해 보였지만... 가끔은 가족끼리 다투기도 하는게 오히려 정겹다고 생각합니다.
쨋든 덤덤덤덤덤이예요. 10점입니다ㅎ
2010-04-18
12:35:56



우정민
10 덤덤덤덤덤 중독성 쩐다 ㅋㅋㅋㅋㅋㅋ 2010-07-09
19:16:15



4 덤덤덤덤덤 덤덤덤 덤덤덤덤덤 ㅋㅋ 2010-10-08
14:28:03



All Bushy
9 덤덤덤덤덤~

사우스파크에서 유일하게 긍정적으로 보는 종교이지 않을까 싶네요 몰몬교 ㄷㄷ
2010-10-21
19:05:43



김쾅쾅
10 종교다루는 에피가 좋더라 2010-12-01
05:37:16



콰일
덤덤덤덤덤~덤덤덤덤덤~ 2011-04-27
21:33:18



DJ COMA
10 Joseph Smith Was Called Prophet Dumb Dumb Dumb Dumb Dumb~ 2011-05-02
18:14:52



littledevil
9 몰몬교에 대해서 조금 알게되어서 더 좋았슴돠 2011-06-01
02:01:58



aup1
10 dumb dumb dumb dumb dumb~~~ 2011-08-13
01:08:49



토리토로
9 ㅎㅎㅎ 몰몬교 사람들은 아무튼 행복한가보네요 ㅎ 2011-10-11
18:57:45



잉용
10 따지고 보면 어느 종교든 다 그렇고 그런거죠. 옳은 말 하나 나왔네요 단지 믿음의 차이라고 2012-05-13
16:38:14



unclefucka
10 덤덤덤덤덤이 생각해보니까 dumb dumb dumb dumb dumb이라고 하는거였네요ㅋㅋㅋㅋ 2013-12-22
21:15:26



다음주금요일
9 다 덤덤덤덤하고있넼ㅋㅋㅋ 중독성 있기는했지 ㅋㅋㅋ 2014-09-18
02:20:08



포엠
10 몰몬교 이름으로만 들었는데 이런 교리를 가지고 있었군요, 마지막 부분이 정말로 약간 반전이었고 왠지 다시한번 생각해 보게 만드네요. 몇번은 에피 보면서 웃었어요 ㅋㅋ 2015-08-09
00:56:19



카레
10 몰몬사람들 착하다고 하더니ㅋㅋ 저런 가정에서라면 마지막 전학생 말에 동의합니다 2015-10-01
19:11:02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713 Butt Out [42] sptv
다음글▼ 711 Casa Bonita [54] sptv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