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TV
 
 
 

  •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도배 글쓰기 권한 공지
    sptv  http://southparktv.net 2010-09-07 12:13:38, 조회 : 3,827, 추천 : 134
    - Download #1 : 20100912_022703.jpg (79.1 KB), Download : 16


     

     

    오늘 오전(2010.09.07)에 사이트를 보니 평점 게시판에 어느분이 엄청난 도배질을 하셨더라구요 ㅎㅎ

     

    아이디는 이렇게 pjj0911, pjj0912, pjj0913, pjj0914, pjj0915, pjj0916, pjj0917, pjj0918, pjj0919, pjj0920, pjj0921 되있고 ㅋ

     

    덧글을 정확힌 모르겠으나 350~400 개 정도를 달아논듯 했습니다.

    덧글 등록시간을 봐서는 프로그램 돌려서 자동등록 한건 아닌듯 하더군요.

     

    일일이 복사복사 쌩 노가다 작업을 한듯한데

    뭐 오전에 사무실 일하면서 간단하게 SQL 만들어서 처리했습니다만...

     

    아마도 저한테 불만을 가지고 계신분이 아닌가 합니다.ㅎ

     

    노가다 하신 노력에 비해 쿼리 날리는게 간단해서 도배하신분한텐 죄송... ㅋ_ㅋ

    며칠 놔둬서 흐믓해할 시간을 줄껄 그랬습니다.

     

    귀찮아서 안 만들어둔 평점 정리 쿼리를 이 기회에 만들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이시간 이후로는 새로 회원가입하시는 분들은 바로 글쓰기는 불가능 하구요.

    가입인사 게시판만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가입인사 잘(?)하시면 글쓰기 권한 드리겟습니다. ㅋㅋㅋㅋ

     

    뭐 어차피 글쓰기가 활성화 된 사이트가 아니니 글쓰기 권한이 없어도 전현 문제 될건 없을듯 하네요.

     

    도배하신분 고생하셨음 ㅋ_ㅋ)=b 인정인정 ㅋㅋㅋㅋ

     

    +++ 2010.09.12 내용 추가 +++

     

    아래는 디씨에 올라온글 스샷..

     

    디씨 미애갤 Led-Zeppelin

     

     

    근데 덧글 400 개정도를 도배좀 이라고 표현하는게 맞는거임? @_@;;;

    에피하나에 달린 덧글도 아니고 여기저기 1점 폭탄으로 난리가 났던데 ㅋㅋ

     

     



    Tweek&Craig
    ㅋㅋㅋ 전그런줄도몰랐네요 2010-09-07
    12:36:13



    God damn-it
    흠?
    몰라. 있는줄도몰랐어.. 맨날들어오는데 없었다면 새벽크리인데...
    2010-09-07
    12:37:53



    메스
    짤방의 저런느낌으로 정리하신거군요 ㅋㅋㅋㅋㅋㅋ
    세상엔 할일이 없어서 이상한짓을 하는 사람이 많나봐요
    2010-09-07
    12:44:10



    新세종로의레지스탕스
    막노동 하면 뭐해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차단당하고 gg치는건 순식간인데ㅋㅋㅋ
    2010-09-07
    15:42:20



    얼굴도둑
    ㅋㅋㅋㅋ 내용보다 그림에 더 관심이 가네요 ㅋㅋㅋㅋ
    모든것을 해탈한 성인의 모습은 저것과 매우 흡사할듯
      
    2010-09-07
    23:07:35



    얼굴도둑
    가입인사 게시판만 허용하신다니 정말 멋짐 !! ㅋㅋ 쿨~~

    하지만 도배는 쿨하지 않아!  
    2010-09-07
    23:14:50



    청새치
    이참에 만들게 된 오히려 좋은 기회였군요ㅋㅋㅋ
    거의 400개라니ㅋㅋ 진짜 안쓰럽다ㅋㅋㅋㅋ
    2010-09-08
    01:58:54



    이종화
    누굴까요?.....   2010-09-10
    01:45:14



    왠 미친인간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10
    02:13:41



    sptv
    아이피주소는 : 116.120.159.189
    어제 밤에 ana0911 라는 아이디로 또 가입했네요..

    완전 뭐 ㅋㅋㅋㅋㅋㅋ  
    2010-09-11
    11:19:10



    슬림
    미애갤이 그렇게 이상한데가 아닌데;; 코갤 유입종자인가;; 2010-09-12
    13:56:40



    이종화
    사이버 테러?   2010-09-12
    23:52:51



    SUlliVAN
    미애갤 개념갤인줄 알았는데, 뭐... 한명씩은 있기 나름이죠 ㅎㅎ
    그런데 왜 약간 슬픈건지 ㅡㅜ
    정성들인 수작업이 프로그램 조작 한방에 날아가버리는군요! ㅎㅎ
    2010-09-14
    04:43:55



    딕덕
    이건뭐 낄낄 2010-09-15
    09:20:17



    강상우
    고생하셨습니다~ 짤방은 최고 ㅡ.ㅡb 2010-09-20
    21:13:15



    와우인벤
    여기도 디시인들 유입되는구나...부왘이군   2010-09-23
    21:57:12



    김범수
    누구지? 도배를 한 나쁜놈이? 2010-09-29
    19:55:23



    응헋
    헐 세상에 별에별 사람이 다 있군요 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2010-10-11
    22:47:22



    사팍나이스
    고라이온이 이민을 갖군 ㅎㅎㅎ 고라인온 일본에서 미국으로 언제갓지 ㅎㅎㅎ 2010-10-22
    18:02:33



    버터스
    복사복사쟁이 아이디가 레드제플린이라니 네가 제플린이라니 2010-10-22
    21:47:15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트래픽 초과 [21] sptv
    다음글▼ 호스팅 이전 사팍TV 복구완료 [15] sptv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