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TV
 
 
 

  •  로그인  회원가입

    14 01 Sexual Healing
    God damn-it!  2010-03-15 13:11:15, 조회 : 3,229, 추천 : 240
    - SiteLink #1 : http://www.southparkstudios.com/clips/267107
    - Download #1 : 1401C.jpg (114.3 KB), Download : 35


    제가 기술력이 딸린지라 제대로 올리지는 못하고 링크겁니다.

     

     

     

    근데 하필이면 18초가 뭐냐...'

     

    30초짜리도 있긴한데... 시간관계 및 여러 사정에의해 실패...으악.

     

    * 해드렸음(sptv)



    sptv
    젤 위 이미지에 플레이 클릭하신분 손~ㅋ_ㅋ/   2010-03-15
    15:39:42



    몽키G루피
    더주 클릭 해봤어요 -_-ㅋㅋ   2010-03-15
    15:55:00



    크렉
    푸핫 저도 ㅋ 2010-03-15
    20:54:44



    구슬
    sexual healing이 제목인가여 A suggestive이 제목인가요? 아무튼 무슨 소리인지는 알아들을 수 있어
    기쁘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애들 목소리 들으니까 너무 좋아요
    2010-03-15
    21:42:10



    God damn-it!
    ㄴ 저도 그게 참 애매해서말이지요...일단 그거로 표시되어있길래... 2010-03-15
    22:53:49



    딕덕
    이야 드디어 2010-03-16
    08:49:03



    NiltoHero
    sexual healing이 에피소드 제목이네요 ㅎㅎ   2010-03-17
    13:06:33



    이종화
    하루남았,,,,   2010-03-17
    16:01:08



    God damn-it
    대략 해석...

    이 그림을 보여주고, 이 그림에 대해 질문을 드릴겁니다.
    준비됐나요? 보여드립니다...

    아동들 기겁하고, 케니는 혼자 좋아하고..

    버터스 : 오 이런, 저 여자 다리를 대놓고 벌리고있잖아? 저거 음부아냐?(...의역 의역)
    2010-03-17
    20:45:16



    McGee
    버터스 : holymoly~!! What's that between the lady's legs? It's all bush!

    인듯?  
    2010-03-18
    01:58:26



    김성철
    ㅋㅋㅋ 제목보니까 타이거우즈 까는 내용일듯 2010-03-18
    11:03:29



    조성현
    bushy 맞는거같은데요 ㅋㅋ pussy는 아닌거같은데 2010-03-18
    14:11:13



    SUlliVAN
    정말 적나라한 에피네요. ㅋㅋ

    그리고 버터스가 그러는거는 bush가 맞습니다...
    (버터스가 보기엔 그 부분이 그렇게 보이나봅니다;;;)
    2010-03-18
    18:12:19



    NiltoHero
    bush입니다~ 수풀, 덤불 이라는 뜻이죠~   2010-03-18
    18:49:28



    God damn-it
    pussy가 아니라 bush였나...(이거맞나?)

    난 또..왠 전대통령 나오나 했네...
    2010-03-19
    13:11:19



    와우인벤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어느 순간 나왔었네요ㅡㅡ
    다시 사우스파크tv 활성화되는 순간이 왔낰ㅋㅋ  
    2010-03-19
    17:35:19



    Name
    Password
    Comment

    이전글▲ S14xE02 The Tale of Scrotie McBoogerballs [15] гεαρεг☆
    다음글▼ 리얼 사우스 파크 & 200회 특집 및 기타 [22] NiltoHero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