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덧글내용 이름 날짜
    사팍뉴스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jelly 2017/12/14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아네모네 2017/12/14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아네모네 2017/12/14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아네모네 2017/12/14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아네모네 2017/12/14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아네모네 2017/12/14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아네모네 2017/12/14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아네모네 2017/12/14
    자막자료실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고맙습니다.
    덕분에 블루레이 버전으로 싹 바꿔야겠네요.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잘 볼께요.
    감사합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번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고맙습니다.
    덕분에 잘 보겠습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내년까지 또 어떻게 기다릴지..
    이번 시즌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볼께요..!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번역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픽시 2017/12/13
    자막자료실 내년 9월 ㅠㅠ 기다리는것이 괴롭겠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카뜨맨 2017/12/12
    버스운행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잘 볼게요  카뜨맨 2017/12/12
    자막자료실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큐브 2017/12/11
    비트토렌트Ep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고스키즈 2017/12/11
    버스운행 넘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고스키즈 2017/12/11
    자막자료실 올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고스키즈 2017/12/11
    자막자료실 사랑해요 자막 감사합니다  고스키즈 2017/12/11
    자막자료실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김봉 2017/12/10
    자막자료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 ^;;
    한해 잘 마무리 하시구용~
     littledevil 2017/12/10
    버스운행 이번 시즌도 감사했습니다~!!
    한해 잘 마무리하세요~
     littledevil 2017/12/10
    자막자료실 드디어 시즌파이널이군요 ㅠㅠ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한시연 2017/12/09
    버스운행 yh님도 시즌 21 마지막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_-7  Mandelvrot 2017/12/09
    버스운행 벌써 마지막화네요ㅠㅠㅠ감사합니다!!  대타출동 2017/12/09
    알립니다 계속 계셔주니 너무 감사합니다~~  몰락의기사 2017/12/08
    자막자료실 자막 감사합니다~~~~~~  Choi사이 2017/12/08
    자막자료실 카일의 성장통이 아니라 예루살렘 ㅜㅜ  냠냐냠 2017/12/08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동남쪽공원 2017/12/07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있어요  동남쪽공원 2017/12/07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매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카뜨맨 2017/12/07
    자막자료실 자막 감사합니다 어려우실텐데 정말 감사해요  접동새 2017/12/07
    버스운행 수고 많으십니다..
    예정일은 12월 중 어떻게 복구를 할 것 같으니 12월 중 어떻게든 복구를 해보겠습니다..
    오래 뻗어있었네요 ㅠㅠ
      2017/12/07
    자막자료실 자막 너무 감사드립니다 ㅜ.ㅠ;;  littledevil 2017/12/06
    사팍뉴스 올시즌도 감사했습니다 ^ ^;;
    따뜻한 겨울 보내십시오~~
     littledevil 2017/12/05
    가입인사 ㄴ 감사합니당 ㅎㅎㅎㅎㅎㅎ  parkholl 2017/12/04
    비트토렌트Ep 좋은자료 항상 감사해요!!  옥신 2017/12/04
    비트토렌트Ep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옥신 2017/12/04
    비트토렌트Ep 잘보겠습니다!!!감사해요  옥신 2017/12/04
    비트토렌트Ep 감사합니다. 잘볼께요!  옥신 2017/12/04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카뜨맨 2017/12/04
    알립니다 와 오랜만에 뵙습니다 ㅎㅎ  TheHP 2017/12/03
    버스운행 이번편은 카트맨 비중이 없어서 쏘쏘 였습니다 ㅠㅠ  에릭성애자 2017/12/03
    사팍뉴스 카일 ㅋㅋㅋㅋ 카일 선비질 때매 핵 터짐  에릭성애자 2017/12/03
    자막자료실 고맙습니다~ 잘 보겠습니다~~  홍창기 2017/12/02
    자막자료실 고맙습니다~잘 보겠습니다~~  홍창기 2017/12/02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홍창기 2017/12/02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잘볼께요~~~  김봉 2017/12/01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잘 시청하겠습니당~~~  Choi사이 2017/12/01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