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덧글내용 이름 날짜
    자막자료실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딴따따다 2019/01/18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시팅웰 2019/01/07
    버스운행 늦게 탑승했네요; 감사히 보겠습니다~~  Butters 2019/01/03
    자막자료실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히 보겠습니다  Butters 2019/01/03
    핫이슈 ㅋㅋㅋㅋㅋ The List에서 존재감 터졌었죠 ㅎㅎ ㅋㅋㅋㅋ글쓰느라 고생하셨어요  왱왱이 2019/01/02
    자막자료실 헐 벌써 끝나다니....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김봉 2018/12/29
    버스운행 올 한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푸 2018/12/24
    버스운행 이번편도 잘 받아갑니다 ^^  크리스마스푸 2018/12/23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고스키즈 2018/12/23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고스키즈 2018/12/23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고스키즈 2018/12/23
    비트토렌트Ep 정말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감하겠습니다.  박환종 2018/12/22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덕분에 항상 잘보고있어요 ^^

     레드넥 2018/12/21
    자막자료실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택 2018/12/19
    사팍뉴스 이번편은 너무 재밌음 이번 시즌은 대체로 괜찮네요 5시즌 이후로 제일 좋은 시즌이라 생각합니다.  라티노 2018/12/19
    버스운행 저는 이번 시즌 좀 아쉬웠습니다...
    과거 에피 재탕하는 느낌이 (이슈 자체가 반복이 되긴 하지만) ...

    암튼 이번 시즌도 감사드리구요~
    남은 올해 잘 마무리하시구 다음 시즌에 뵈어요 ^^;;
     littledevil 2018/12/18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
    사팍 시즌 마무리할때쯤 한해가 가는 실감을 하게 되네요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다음 시즌에 다시 뵐께요~
     littledevil 2018/12/18
    가입인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우스파크덕후 2018/12/15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10자의 압박이 정말로 여전히 크네요   2018/12/15
    버스운행 이번 시즌은 최고의 시즌이었어요  총천연색 2018/12/13
    버스운행 올 시즌이 끝나는군요 정말 아쉽습니다 ㅜ 감사합니다  jelly 2018/12/13
    사팍뉴스 올 시즌도 감사합니다 ㅜ.ㅠ;;
    한해가 이렇게 가는군여...
     littledevil 2018/12/11
    사팍뉴스 궁금합니닷 전편에서 노동자들의 노래는 좋은데 택배가 안 오는 슬픔도 무시할 수 없던  jelly 2018/12/11
    버스운행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ludin 2018/12/11
    자막자료실 넵~ 잘 볼께요 감사합니다~!!  littledevil 2018/12/10
    버스운행 항상 감사합니다~^^/  홍창기 2018/12/09
    버스운행 좋은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홍창기 2018/12/09
    자막자료실 항상 자막 만들어주시고 올려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jelly 2018/12/09
    버스운행 잠시 인터넷 못한 사이에 올라왔네요.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jelly 2018/12/09
    버스운행 그럼 슬슬 연말이죠 ^^;;
    또 한해가 가는군요 하는일 없이 나이만 먹고 ㅡ.ㅡ;;
    주말 춥다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한해 잘 마무리 하세요~~
     littledevil 2018/12/08
    사팍뉴스 우리나라도 CJ 대한통운이 좀 시끄럽져ㅎㅎ 재밌겠네여 ^^;;
    사팍도 더이상 깡촌이 아닌듯...
     littledevil 2018/12/05
    사팍뉴스 아마존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보네요. 사팍으로 미국 이슈를 알게되는 것 같아요  jelly 2018/12/04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들 하시구요 ^^;;  littledevil 2018/12/02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푸 2018/12/01
    자막자료실 자막 감사합니다!잘 보겠습니다.  jelly 2018/12/01
    가입인사 등업안해주는건가........................  샤사파쿠 2018/12/01
    가입인사 왜...............................  샤사파쿠 2018/12/01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접동새 2018/11/30
    버스운행 감사합니다!이제 내일이면12월이네요 아쉽  jelly 2018/11/30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담주 초에 비오고 추워진다네요 ^^;;
     littledevil 2018/11/30
    사팍뉴스 아 재밌어보이네요  jelly 2018/11/28
    사팍뉴스 외형은 어썸-오 포터블 모델 같군요ㅋㅋㅋ  크리스마스푸 2018/11/27
    사팍뉴스 또 뭔가 악용하려는게 아닐까요ㅎㅎ  littledevil 2018/11/27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푸 2018/11/26
    버스운행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크리스마스푸 2018/11/26
    버스운행 ㄴ 이것도 정상 다운로드 링크로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Mandelvrot 2018/11/26
    버스운행 ㄴ 정상 다운로드 링크로 수정했습니다!  Mandelvrot 2018/11/26
    자막자료실 시즌별로 잘 받아갑니다..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푸 2018/11/25
    버스운행 윗분 말씀이 너무하시네요... 허허  크리스마스푸 2018/11/25
    버스운행 11월 25일 기준 링크가 죽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푸 2018/11/25
    버스운행 영상과 자막 감사드립니다^^  크리스마스푸 2018/11/25
    버스운행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푸 2018/11/25
    버스운행 11월 25일 - 2번 링크가 죽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푸 2018/11/25
    사팍뉴스 또 한주 건너가는군요 ㅡ.ㅡ;;
    오늘 마트 갔더니 트리장식도 보이고 캐롤송도 나오고 하더군요
    올해도 슬슬 마무리되어 가네요ㅎㅎ
     littledevil 2018/11/19
    버스운행 충격과 공포의전개;; 기대중  김병맛 2018/11/19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잘 보겠습니다!  jelly 2018/11/18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littledevil 2018/11/18
    자막자료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넌내게목욕값을줬어 2018/11/17
    자막자료실 자막에 설명까지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김봉 2018/11/16
    질문/답변 destinyFATE님이 자막을 업로드 하는 시간을 미루어보아
    대략 금요일 오후 6시 이후 즈음에 올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Mandelvrot 2018/11/16
     
         

    본 사우스파크 TV 는 2002년 프리챌 클럽에서 시작되었으며 프리챌 클럽의 어이없는 클럽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유료화 2개월 후 쯤인 2003년 1월 네이트 클럽으로 이전한 후 클럽을 거의 방치하다 시피하여 "이 클럽은 패쇄되는가요?" 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도 불구하고 사우스파크에 대한 관심을 끊지않고 계절이 바뀔때 혹은 해가 바뀔 때 쯤이면 가끔씩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6년 2월까지 클럽이 유지되고 있었기에 2006년 3월 1일 새로운 마음으로 www.southparktv.net 주소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이곳의 모든 내용은 해당 글쓴이의 동의하에 출처와 작가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전체 또는 일부의 펌질과 링크가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네이트 시절 모든 회원님들과 새로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해가 바뀔 때 부담없이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의 센쑤 부탁드립니다.

    - 사우스파크 티비 주인장(sptv@southparktv.net) 드림 (꾸벅)-